본문 바로가기

딴따라 코스프레

약 19시간 30분 후, 첫 공연!! @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앞

조망도-0-(클릭!)

5/18(목) 오후 7시 30분,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앞 야외 특설무대-_-에서 상경1반 밴드 '대일밴드'의 멤버 8명이 주축이 되어 만든 프로젝트 밴드 '집에서 노모가 기다리셔(No Mosaic is waiting at home-_-) 약 30분간의 공연을 갖는다.

유일하게 06학번으로 참가하여 기타파트를 맡게되어(뭐, 그래봤자 지금 내공에서는 백킹-_-)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공연의 성공을 위해 만전을 기할 것임.



크게보시려면 클릭!

오른쪽의 장소가 공연이 있을 곳.(5/17(수)촬영)

보다시피 장비 상당히 안습이다..내가 뭐, 공연 여러번 뛴 짬빰가이는 아니지만, 마샬 캐비넷 2개 달랑 갖다놓고...... 아무리 단과대 자치대학 공연이라지만 너무하는 듯 싶다.

몇몇 밴드 공연하는 거 보니깐 기타소리 베이스소리 뭉게지는거 장난없던데.... 좁은 연습실에서 느꼈던 꽉차고 힘있는 소리는 느끼지 못할 듯 싶다.

부디, 실수만 안하고, 관객들이 '열심히 했구나'라고 생각해줬으면 한다.

뭣모르는 06데리고 합주 빡세게 하느라 힘들었던 승주형, 재춘이형, 유영이 누나, 윤경이 누나, 환호형, 인우형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.

부디...성공적인 첫무대가 되길^-^!
  • 기현 2006.05.18 21:03

    밴드 이름 센스+개성 넘치는데ㅋㅋㅋ

    'No Mosaic'라 함은... 내가 생각하는 그것 맞냐?;;

    • Favicon of http://www.hyperblue.net/tt ::: Hyper Blue ::: 2006.05.19 18:06

      Yeah, of course-_-;

      그냥 老母라고 생각해주는게 이로울지도....;


      데뷔공연은 생각보다 성공적으로 끝났음!ㅋㅋㅋ

      이제는 6월 초에 있는 이한열 추모제를 향해.................